Opening Ment

동방신기 (SMTOWN)

자, 먼저 인사부터 인사부터
하나 둘 셋,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시아준수입니다.
아, 오늘이 인제 정말 콘서트 마지막 날인데요.
이렇게 여러분들 마지막날까지 이렇게 많은 또 성원과 이렇게 많이 보러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오늘 가장 많이 즐기겠습니다. 예, 화이팅

예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믹키유천입니다 반갑습니다. 에 오늘, 가득 채워주셨네요. 너무 반갑죠. 저희도 너무 반가워서 오늘 진짜 엄청 진짜 정말로 여러분들과 이 마음의 교류를 해보겠습니다. 불켜주세요 감사합니다.

예 안녕하세요 영웅재중입니다. 제가 지금 이제 오늘이 3일 째 저희 동방신기 단독 콘서트를 하는데 제가 3일동안 계속 봐오면서 정말루 정말루 진짜 진짜로 정말 이 빨간 물결들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근데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라 내일도 내일 모레도 계속 이 빨간 물결 그리고 이 물결과 같이 즐기고 싶은데 아쉽게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그래 그래두요, 오늘 진짜 마지막까지 즐기실 준비 돼있죠?
저희도 그만큼 열심히할테니까 마지막까지 다함게 즐기도록 합시다.

네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입니다. 네, 우선 저희가 지금 이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한지 딱 두 번째 콘서트 한지가 첫번째 한 이후로 벌써 1년이 됐어요. 벌써 1년만에 저희가 이 똑같은 자리에서 2번째 콘서트를 열게 되었고 그리고 또 그 콘서트에 오늘 마지막날이 됐는데, 어~ 좋은거~ 재밌는거, 여러분께서 즐기다 가실 그런 많은 것들을 준비했으니깐요 여러분들께서 재밌다 보시다 조심히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그럼 감사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입니다. 사실은 오늘이 마지막 콘서트이기 때문에 어, 저희가 3일동안 이렇게 노래를 부른다는게 이렇게 쉽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저희가 오늘 목이 좀 쉰게 없지않아 있었는데 제가 괜한 걱정을 한거 같아요. 팬 여러분이 있으니까 노래가 너무 잘나와요. 괜한걱정을 했어요 저희가. 오늘 그냥 여기서 사실 마지막의 묘미가 뭐냐면 우리맘대로 즐길 수가 있는게, 마지막 콘서트의 묘미 아닐까 싶네요. 네 여러분들 마지막까지 정말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준비 되셨죠?
그건 그렇고 다시한번 여러분들 잘오셨어요 잘오셨어요 여기.
왜냐면은 저희가 첫번, 첫쨋날 둘쨋날 계속 한 얘기지만 이거 있죠 이거. 마우스. 인터넷으로 이렇게 이 여기를 그렇게 뚫고 오는게 정말 힘들다고 들었어요. 하루만에 매진이 됐다는 소식 4시간씩,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저 어느날 어떤 팬분한테 편지를 받았어요. 편지 그 내용 안에 저를 굉장히 원망하는 그런 내용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저희 콘서트에 못오신 분들중에 한분인데. 제가 콘서트 첫날에 얘기했듯이 제가 굉장히 많이 연습했다고 그랬어요. 진짜 많이 눌렀어요. 제가 그걸 누르지만 않았어도 나는 됐다. 너만 아니었어도 난 됐다. 처음에는 to 재중오빠 이렇게 시작했는데 맨 마지막 ps에는 너만 아니었어도 됐어. 이게 사실 그만큼 재중이를 좋아한다는 의미죠. 그렇죠?
이번으로 마지막으로요. 다음에는 절대 삼가하겠습니다.
뭐, 믹키씨 여기 일년만이잖아요. 그렇죠 일년. 일년만에 이렇게 빨간 불빛을 보니까 어때요. 그 갑자기 준수가 부러워져요. 그렇죠. 그 준수의 빨간 얼굴이 부러워지는데요. 같은 거잖아요. 근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제가 요즘 이렇게 생각보다 빨게지지 않죠? 피부가 변하고 있나봐요. 예전보다는 그래도 좀 이렇게 지금은 빨간색보다 약간 분홍빛이라고 얘기해~누가누가요 준수가요? 어, 분홍빛이요? 자기 얼굴이요? 아예 알겠습니다. 애드립이 생각이 안났나봐요.

아 그리고 창민씨, 오늘 저희가 아까 처음 오프닝 때부터 심상치 않았어요 뭔가 컨셉이.
네, 오늘 컨셉이 도대체 뭔가요? 창민이 머리부터.
창민이 머리부터. 어 멋있어요~이 머리~
그렇죠, 오늘 콘서트의 컨셉이 전쟁과 평화죠.
그 사이에 평화를 지키는 다섯명의 전사. 동방신기입니다. 사실 이게 저희 입으로 말하는 게 얼마나 쑥스러운지 몰라요. 저희 얼굴을 봐서 뭐가 전사같습니까. 그렇죠 전사 같지는 않죠.
그렇죠? 이참에 저희 또 이 분위기 몰아가서, 다음곡, 또 평화의 노래 들려드려야 되는데 제일 중요한 거 또, 준수씨. 이 다음곡이 영어로 뭔줄 아세요? 믿어요. 아니 그건 한글이고. trust you 그거는 그거는 두글자고. 약속. 믿어요. promise. 약속이잖아요. trust! trust는 신뢰.
아, 버젼~, 버젼 물어보시는 거에요 지금? 에, 그러죠~
죄송합니다 지금 제가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네, 요번 믿어요에는 약간 좀 특이하게 저희가 acoustic 버젼으로 여러분께 들려드릴까 하는데 예, 한번 들려드리겠습니다. 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잠깐, 요새 시아가 뭘 담당하고 있죠? 카리스마! 그렇죠 카리스마를 담당하고 있죠. 그러면 약간 터프한 모습으로 딱 한마디로 소개해 주시죠.
어쿠스틱 버젼 믿어요 여러분께 들려드리겠습니다.

관련 가사

가수 노래제목  
god Opening Ment  
동방신기 Opening Ment  
김조한 and Fly To The Sky Opening Ment  
신화 Opening Ment  
김조한 and Fly To The Sky Opening Ment  
동방신기 (TVXQ!) Opening Ment  
김조한 Opening Ment  
플라이 투 더 스카이 Opening Ment  
H.O.T. 멤버 인사말 (Opening Ment)  
H.O.T 멤버 인사말 (Opening Ment)  




가사 수정 / 삭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