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야야야 저 그림속에 있는 사람있지? /어
야 그 사람이 그 뭐더라 전설속의 랩퍼래 랩퍼!! /뭐 전설속의 랩퍼?
어 전설속의 랩퍼!! /야이씨 생긴건 안 그렇게 생겼는데.
아이 어찌됐건 간에..어 야야야 근데 야 그림이 움직여!! /뭐?
야 그림이 움직인다니까!! /야 너 요새 약하냐? 어이그 씨
verse 1
그대들의 환상이 만들어 낸 모습. 그게 바로 당신 눈앞에 있는 모습
누군가는 원했겠지. 그래야 겠지. 그림속에 갖혀 있는 날 꺼냈으니 이제는 돌릴 수 는 없지. 그런데 누군가요? 내 앞에 있는 그댄 누군가요? 어이 거기 둘 나를 봐요! 어서 빨리 날 봐요! 도대체 지금 여기서 뭘하고 있는가요? 복장을 보니 대체 넌 댄선 아니에요. 복장을 보니 대체 넌 랩펀 아니에요. 그럼 도대체 너희들은 정체가 뭐에요? 왜 나를 구해줬는지 어서 이율 말해요 이유가 없다면 어서 담배하나만 줘요. 오랫동안 갖혀 있다보니 머리가 아파.그런데 지금 도대체 서기 몇 년도 에요? 그런데 지금 도대체 서기 몇 년도 에요?
verse 2
지금은 2090년 전설속의 랩퍼의 초상화를 건들여 지금 당신을 불러 냈어. 아니 구해줬지.구해줬다고 말하는게 정답 아니겠어? 우리는 뉴 스쿨 랩퍼. 당신은 올드스쿨 랩퍼우리의 복장은 신경 쓰지 말아줘요. 그림속에 너무 오래 갖혀 있다 보니까 정말 감이 안잡히 나 본데 당신은 이제 말 그대로 전설일 뿐이야. 이제 그 누구도 당신을 인정하진 않을 꺼야.
verse 3
도대체 지금 뭐지? 무슨 말하는 거지? 난 지금을 물어봤지 너흴 안물어 봤지. 그런데 왜 알아서들 헛소릴 하는 거지. 도대체 뉴 스쿨이 뭔데 나랑 연관 짓지. 담배좀 달라니까 자꾸 헛소릴 하질 않나 도무지 알아듣지 못할 말로 내게 말을 하질 않나 50년만에 깨어났는데 도대체 뭐야? 도대체 너흰 뭐냐? 어디서 쓸데 없는 랩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보기 보단 괜찮다고 말해줄 순 있지. 그렇지만 너무 흔하다고도 난 충고 할 수 있어. 너희 같은 이들은 너무나도 많이 있다고 같은 생각 같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세상엔 아주 넘쳐 나고 있다고 지금은 어떨지는 나는 몰라. 하지만 그럴 꺼야. 너도 인정하지? 난 뉴스쿨이 뭔지는 모르지만 분명한건 너희들은 올드 스쿨 에게 경희를 표해야해. 그게 없었다면 너희들은 족보 없는 역사를 쓰고 있을지도 모르지. 그거야 말로 너무나도 위험해. 너희 같은 리스너 에게는 더더욱 더 그렇지. 내가 말하려는 건 장르가 아니지 그것들의 시초를 말하는 것 뿐이지. 정말 새로운 걸 창조 하지 않는 이상 그저 너흰 내 노래나 듣는 리스너 일 뿐이지. 난 비록 오래전에 사라진 랩퍼 하지만 그것들의 탄생을 간직하고 있지. 어떤것이든 그것들의 시초가 중요해. 내 보기에 너희들은 특별하진 않아. 그러니 어서 정석에 따르는게 좋을 꺼야. 단연컨대 너흰 절대 지금 실력으론 웃음 거리 밖에 되질 않아. 믿기 어렵다면 지금 당장 거리에 나가봐. 그걸 보고 놀라지나 마라. 그게 너희 현실 일테니.
verse4
도대체 지금 뭐지? 무슨 말하는 거지? 난 지금을 물어봤지. 우릴 안물어 봤지. 그런데 왜 알아서 지 헛소릴 하는 거지. 도대체 그 시초가 뭔데 나랑 연관짓지. 생명의 은인에게 자꾸 헛소릴 하질 않나. 도무지 알아듣지 못할 말로 내게 말을 하질 않나. 50년 만에 깨어났는데 뭐 어쩌라구? 아직도 상황 파악이 안되나 본데? 지금 당신은 랩퍼가 아냐! 집도 절도 없는 그저 방랑자일 뿐야. 믿기 어렵다면 지금 거리에 나가봐 그걸 보고 놀라지나 마라. 그게 바로 당신의 현실일 테니 그러니 올드 스쿨은 집어치고 지금 당장 일자리나 구하시지. 이 전설의 랩퍼 님아 취업 센터는 앞에 있다 하지만 지금은 IMF 다..